Minggu, 21 November 2010

ost my girlfriends is a gumiho LYn – Two As One with translation

eo jjeo da ireoke neoleul man nasseulka museun in yeon in ji
neol bomyeon bolsu rog gaseumi ttwineun ge i sang hae jyeo
sarangil kka nega neomu joha jyeo duru duru rub
geudaeneun ireon nae mameul algo isseulkka

nalssiga joh eu myeon neo yi son eul jabgo geo lil geod go shipo
bi ga ol ttaemyeon neo yi u san i dwe go shipo
cheo eumiya seol re ineun igi bun la li la la la
malhalkka ireon nae mameul go baeg hae bol kka

ya i ya i ya ijenun muleun shiro
meong deun gaseum an go saneun geon neomu shiro
la la la ijen saranghal goya
nega cham joha neol saranghae

changga e haessali salmyeosi deuleo wa a chimeul bu reul ttaen
nae gwi reul gam ssaneun neo yi mog so lil deud go shipo
dugeun dugeun tteol ryeo oneun igi bun la la la la la
oneuleun ireon nae mameul go baeg hae bol kka

ya i ya i ya ijenun muleun shiro
meong deun gaseum an go saneun geon neomu shiro
la la la ijen saranghal goya
nega cham joha neol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eodu weotdeon nae salme barg eun bi chi dwe eo jul
ba ro geu sa lam neo yeosseu myeon johgesseo

saranghae neo man saranghal goya
ireon nae mam gan jig halgoya yeong weon hi
na do joha neo man ba la bol goya
u li duliseo ha na cheo reom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translation


Macam apa nasib itu entah bagaimana bertemu dengan Anda seperti ini?
Aneh bahwa semakin banyak saya melihat Anda, semakin cepat jantung saya berdetak.
Apakah ini cinta? Aku sudah tumbuh begitu menyukaimu. Du lu du lu Lup
Apakah anda menyadari perasaan saya?


Jika cuaca bagus, aku ingin berjalan di jalan memegang tangan Anda
Jika hujan, aku ingin menjadi payung Anda
Ini pertama kalinya memiliki perasaan gembira la la la la la
Haruskah saya mengatakan itu? Haruskah aku mengakui perasaan saya?
Ya-i-i ya ya saya tidak ingin ada air mata lagi
Aku benar-benar tidak ingin hidup dengan hati yang patah
la la la aku akan mencintaimu sekarang
Aku benar-benar seperti Anda. Aku mencintaimu.



Ketika sinar matahari diam-diam masuk melalui jendela untuk panggilan pagi
Saya ingin mendengar suara Anda melayang di telinga saya
Gemetar hati ini akan pit-a-tepuk la la la la la
Haruskah aku mengakui perasaan saya hari ini?
Ya-i-i ya ya saya tidak ingin ada air mata lagi
Aku benar-benar tidak ingin hidup dengan hati yang patah
la la la aku akan mencintaimu sekarang
Aku benar-benar seperti Anda.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Menjadi cahaya terang bagi saya hidup dalam kegelapan
Saya berharap orang yang akan Anda
Aku mencintaimu. Aku akan mencintai hanya anda
Saya akan menghargai perasaan saya selamanya
Saya juga ingin melihat hanya anda
Kami berdua seperti sat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11 komentar:

  1. ada lirik lagu Ost Gumiho yg lain gak????
    Makasi.....

    BalasHapus
  2. I'm sad because my heart was touched to hear this song

    BalasHapus
  3. mantep gan mau lagi dong......

    BalasHapus
  4. sarange gumiho

    BalasHapus
  5. I like this, this song very beautiful
    I sad to heard this song

    BalasHapus
  6. like this film, and all of song.

    hoi hoi, saranghae Mi Ho

    BalasHapus
  7. I ever think if gumiho is my GF .. haha this very funny lol
    :v

    BalasHapus